top of page
Idea Creation, Brand Identity
Denim PR Project
데님 브랜드의 마케팅 디자인의 경우 사진을 활용한 디자인이 대부분으로 회사만의 차별성을 느낄 수 없다는 점. 데님 원단의 가진 다양한 특성을 시각화로 바이어들의 이해를 돕고 매출 상승 효과.
Smart Denim 카탈로그는 제품인 원단 특징을 잘 살리고, 영업 직원들이 글로벌 바이어 및 디자이너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한 역할 이행.
광고적인 임팩트 있는 이미지와 스토리텔링이 담긴 인포그래픽으로 정보 전달. 기존 데님 회사가 가진 정체성을 탈피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측면에서 아이템을 선정하여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위한 디자인 개발로 1년에 한 번 열리는 데님 페스티벌의 새로운 런칭을 알리는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시각화로 초대된 바이어들에게 사업의 전환점 기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