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a Creation

Denim Brochure

지속가능한 데님,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데님 기업 홍보 브로슈어를 위한 프로젝트로 환경 친화적인 기업의 이미지에 창의성을 더하여 끊임없는 변화를 갈망하는 글로벌 아이덴티티로 성장 어필

B to B 홍보 브로슈어로 글로벌 바이어에게 소개하는 마케팅 홍보물로 활용은 물론 박람회나 토크쇼 등 전략 마케팅 자료로 사용. 글로벌 패션 의류 브랜드의 입지를 다시는 초석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하여 시너지 효과 창출로 끊임없는 변화를 갈망, 젊음의 에너지가 담긴 디자인 개발.

청바지는 제2의 피부라고 불리울 정도로 패션 아이템. ESG 기업의 투자 가치 창출로 경영의 마인드 구축을 위해 친환경 생산 이미지를 위해 데님이 가진 긍정적인 에너지(자유, 혁신, 미래, 젊음, 꿈, 희망 등)를 끌어내어 상징적인 이미지 연출로 미래지향적인 가치와 더불어 "착한기업"의 어필로 글로벌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디자인 디벨롭.

데님 브랜드의 마케팅 디자인의 경우 사진을 활용한 디자인이 대부분으로 회사만의 차별성을 느낄 수 없다는 점. 데님 원단의 가진 다양한 특성을 시각화로 바이어들의 이해를 돕고 매출 상승 효과.